이 게시물을 위해 인벤토리 슬롯 UI를 구현 중에 있었다. 원 프리팹에서는 레벨 표시가 없었기에 텍스트 하나를 추가한 후 앵커 프리셋을 이용해 위치를 조정했다.
그런데 웬 걸 실행해보니 난리 부르스가 났다.
앵커와 피봇을 다시 중앙으로 해놓으니 정상적으로 돌아왔다.
웬만하면 앵커와 피봇은 중앙에 두고서 배치하자...
'Study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 System Programming Pt.1] 7-8주차 - 유저 인벤토리 구현 (1) | 2024.10.30 |
---|---|
UI 이벤트 메소드를 연결 전에 잘 살펴봐야 하는 이유 (0) | 2024.10.29 |
[Unity System Programming Pt.1] 2주차 (5) | 2024.09.24 |
[Unity System Programming Pt.1] 1주차 (7) | 2024.09.10 |
Unity에 싱글톤(Singleton) 패턴 적용하기 (0) | 2022.07.17 |